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삼천리ENG (이하 "당사"라함)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당사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당사가 인터넷 웹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구현되는 단말기(PC/휴대형단말기)와 상관없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SL&C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에스온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 당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을 통해 약관 제4조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입력하고 당사가 승인하는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에스온 멤버십 서비스”(이하 “멤버십” 또는 문맥에 따라 “멤버십 서비스”)라 함은 회원을 위해 당사가 제공하는 SL&C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포인트 적립, 사용, 할인, 이벤트 참여 등의 전반적인 회원 서비스를 말합니다.
6. "멤버십 카드"(이하 "카드")라 함은 당사가 삼천리SL&C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에게 발급되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도록 사용 승인하고 발급된 모바일 카드를 말합니다.
7. “에스온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함은 당사가 운영하는 영업점에서 상품/서비스 구매 시 적립/사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 영업점 자세히 보기
8. “포인트 쿠폰”이라 함은 당사가 운영하는 영업점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가용 포인트를 사용하여 교환한 메뉴쿠폰 또는 금액권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약관은 당사의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 이전에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당사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게시
- 전자우편(e-Mail)을 통한 통지
- 휴대 전화 메시지 (SMS, LMS, MMS, mDM, 알림톡 등)
- 당사 및 각 영업점 게시
- 2.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회원에게 전자우편(E-MAIL), 전화(휴대전화, 알림톡 포함), 주소 등을 이용하여 통지할 경우에는 가장 최근에 수정된 정보에 따라 통지합니다.
- 3. 본 조의 규정에 의한 변경된 약관(이하 "변경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 4. 변경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으며, 제1항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 및 탈퇴

제4조 (회원가입 및 관리)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당사의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정해진 사항을 기입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함으로써 가능합니다.
2. 만 14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이 제한되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3.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다고 명백히 인정될 경우
5) 기타 당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4. 회원ID(회원번호)와 비밀번호(Password)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번호(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각각의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당사에 그 사실을 지체 없이 통보하여 조치를 받아야 하며, 통보의 지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부분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 가입 시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이름을 포함하여 모두 실제 데이타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당사의 서비스 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e-mail, 전화,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회원탈퇴는 탈퇴 신청일을 기준으로 온라인에서 제반 절차를 거쳐 탈퇴할 수 있으며, 탈퇴 시 회원의 모든 정보와 누적실적은 회원탈퇴 신청일을 기준으로 자동 소멸되며 회원의 재가입에 따른 기존의 회원정보 및 실적은 신규가입회원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단, 변심 등의 사유로 인한 계정 복구를 위해 탈퇴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8)항의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다만, 회원이 사망한 때에는 당사 및 영업점의 사전 통보 없이 사망 즉시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1)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 한 경우
2) 포인트/쿠폰을 부정적으로 적립 또는 사용한 경우
3) 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사용한 경우
4) 타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기타 본 약관이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7) 멤버십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시스템 상의 문제를 인지하였으나 고지하지 아니하고 3회 이상 반복하여 불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4. 본 조 제 3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당사로부터 해당 사유발생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계속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의 탈퇴요청의 경우에는 당사는 유예기간을 갖지 않고 회원탈퇴 처리의 완료 통보하는 시점에서 탈퇴가 완료되며 모든 기록이 즉시 소멸됩니다.
2)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통보일에 회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당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당해 회원에게 제공된 기 서비스와 관련된 권리나 의무는 당해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6.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된 경우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처리 됩니다.
1) 탈퇴한 회원의 정보는 본 약관 제15조에 규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이 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만 보유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자격이 상실 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후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6조 (회원 혜택)

1. 회원으로 신청하는 이용자는 당사 및 영업점에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하며, 당사 및 영업점은 이를 토대로 회원에게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원은 당사의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상품/서비스 구매금액의 일정부분 또는 이벤트 등에 의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에게는 방문횟수와 구매금액에 따라 등급이 주어지며 회원 만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4. 운영취지 및 정책에 따라 거래 가맹사업자 및 협력회사 임직원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포인트 적립ㆍ사용, 회원등급선정, 그 밖의 서비스 제공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7조 (포인트 적립)

1. 당사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상품/서비스 구매 시 결제금액의 총 합계(부가세 포함)에서 1,000원당 1점씩 에스온 포인트를 부여 받게 됩니다. 단, 카드당 1일 3회, 1회당 3,000점, 연간 최대 30,000점까지 적립 가능하며 당사 및 영업점의 사정에 따라 일부 매장은 제외 될 수 있습니다.
2. 적립된 포인트는 익일 가용포인트로 전환되어 당사의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또는 영업점과 가맹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포인트 적립은 상품/서비스를 그매 즉시 요청 해 적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회원은 본인의 구매내역에 한하여 10일 이내로 구매가 이루어진 해당 영업점에 구매 영수증을 제시함으로써 적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 적립률 및 기준은 당사 영업점과 가맹점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기준이 변경되는 경우 제3조에서 정한 방법을 통하여 이를 회원들에게 공지합니다.

제8조 (적립포인트 사용)

1. 회원은 이 약관에 따라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당일 적립하여 발생한 포인트는 당일에 사용할 수 없으며 익일 가용포인트로 전환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2. 일정 이상의 가용 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은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포인트 별로 당사에서 지정한 포인트쿠폰으로 교환하여 사용하거나 매장에서 휴대폰 번호로 본인 확인 또는 카드 제시 후 가용 포인트 확인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포인트쿠폰은 타 쿠폰, 할인, 제휴혜택과 중복사용 불가하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테이블 당 1개의 카드에만 적용됩니다.
4. 당사는 별도로 사용 가능 최저 포인트 및 포인트 교환 쿠폰을 정하며 영업점 내 고시 또는 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에 고시 중 1가지 이상 방법으로 고지 됩니다.
- 브랜드별 포인트쿠폰 자세히 보기
5.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6. 적립된 포인트 이상의 포인트 사용은 불가하며 만약, 포인트 사용 후 사용 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잔여 포인트가 마이너스(-)인 경우 잔여 가용포인트가 0 포인트가 되기 전까지 적립되는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9조 (포인트의 삭감 및 소멸)

1. 회원에게 적립된 포인트가 부정한 방법 또는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해 적립된 사실이 인정되는 때에는 당사는 해당 포인트를 삭감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탈퇴하거나 당사에 의하여 자격을 상실한 경우,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3. 포인트는 적립 시점을 기준으로 내년까지 유효하며 내년 12월 31일에 소멸, 이월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4. 당사는 포인트의 소멸예정일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소멸예정 포인트, 소멸 시기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제3조 1항에서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5. 회원이 탈퇴∙자격상실∙부정적립 등을 원인으로 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 포인트 복구 및 포인트 혜택으로 반환이 불가능합니다.

제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0조 (당사의 의무)

1. 당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본 약관 제 15조에 근거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홈페이지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는 관련법령 및 당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3. 당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정보 도용
2) 당사에서 게시된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3) 당사가 지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거나 제3자의 명예 손상 및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게시하는 행위
6) 시스템 상의 오류를 인지하여, 이를 당사에 고지하지 아니하고, 3회 이상 반복하여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행위.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9)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 운영, 유지 등을 방해하거나 지연시키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당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을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당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수정과 통지)

1. 당사는 여러 가지 정보서비스를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그 내용이 추가, 변경 및 정지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주소,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E-Mail), 우편물 수령처 등의 개인정보 변경이 있을 때, 즉시 해당 매장 또는 당사 및 영업점에 통지해야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제2항의 통지의무를 소홀히 함으로써 발생한 서비스 누락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13조 (업무의 제휴)

당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서비스의 일정 부분에 대해 다른 회사와 제휴할 수 있습니다. 제휴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진행한 활동은 당사가 직접 시행한 활동에 준하는 효력이 있습니다.

제 5장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관련

제14조 (SL&C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이용)

1. 당사는 SL&C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정보의 제공: 당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2) 회원에 대한 상품 구매 기록 조회, 서비스 이용 및 개인정보 변경, 이벤트 참여 등 멤버십 서비스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

제15조 (SL&C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중단)

1.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SL&C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시설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4)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5) 국가비상사태나 천재 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6)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당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SL&C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4. 당사는 본 약관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5. 당사는 게시된 내용을 게시물의 동일성을 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편집, 이동시킬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2)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당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탈퇴자가 게시한 게시물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제17조 (서비스 제공의 종료)

1. SL&C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서비스 종료일)로부터 1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립니다.
2.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당사 영업점 구매 적립 및 기타 서비스 혜택이 종료되며, 통지일 시점에서 적립된 실적은 당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까지 본 약관과 당사가 지정하는 바에 따라 저장되며 하며, 그 이후 소멸됩니다.

제6장 개인정보보호

제 18 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등)

1. 당사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의 동의를 얻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가입 시뿐만 아니라 가입기간 중 회원제도 운영의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의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의 변경이 있거나, 타인의 도용 등의 사정이 발생한 때에는 당사 또는 영업처로 통지하여야 지속적인 서비스 혜택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으며, 당사는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이 약관을 통해 수집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며, 수집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은 회원의 서비스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사전 통지해 드립니다. 당사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실을 고지 또는 통지한 후 30일 이내에 회원이 이의를 당사에 제기하지 않으면, 당사 및 영업점에 대하여 변경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이용 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언제든지 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그에 따라 개인정보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홈페이지 첫 화면을 통해 당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7장 기타

제19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0조 (손해배상)

당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 한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면책조항)

1. 당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당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합의 관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18년 6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