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쿠폰을 사용하여 신청했는데 수령 매장을 변경하고 싶어요. |
일 3회 적립 초과라고 적립이 안된대요. 어떻게 된거죠? |
바코드를 사진으로 저장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
포인트 적립을 깜박 했어요. 나중에 적립할 수 있나요? |
제 포인트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
거래내역을 보니 적립 취소가 되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회원이 결제 취소를 요청한 경우 적립된 포인트도 함께 적립 취소가 됩니다. 하지만, 결제 취소를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적립이 취소 된 경우라면, 전산 장애 및 단말기 작동 오류로 거래 내역이 취소 되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다음 날에도 정상적으로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았다면, 방문매장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 적립했는데 가용포인트에 안보여요. 당일 적립한 포인트는 익일에 가용 포인트로 전환 되어 사용가능 하도록 운영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일 적립 포인트는 당일 사용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
APP 다운받기 싫어요. 포인트 적립할 수 있나요? APP(모바일카드)없이도 회원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적립은 가능 합니다. 다만 쿠폰은 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시 제시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
웰컴쿠폰을 받았는데, 양도가 가능한가요 ? |
기념일을 변경했는데, 변경된 날짜로 쿠폰 발급이 되어지나요 ? |